소개

양가형제

양가형제는 양 씨 형제가 2016년 3월 26일 제주도 한경면 청수리의 30년된 옛 평화동회관을 길종상가와 현대적 쓰임에 맞게 식당으로 고쳐 시작한 수제 햄버거 전문 브랜드입니다.

버거 철학

푸드마일이 짧은 신선한 재료의 선별구매, 매일 직접 만드는 100% 냉장 소고기 패티와 브리오슈 번 등의 좋은 식자재 준비에 최선을 다하며 신선도 유지를 위해 일일 정량만 판매합니다.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맛이 최고의 경험을 준다는 생각에 재료 자체 본연의 풍미를 최대한 끌어내고 간단하고 적절한 구성으로 각 버거의 특징을 만들려 합니다. 맛있는 햄버거빵과 잘 구운 패티 이 핵심이 최고의 버거를 만든다고 생각을 합니다.

평화동회관

1986년 제주도 청수리의 평화동의 주민들이 십시일반 자금을 모으고 함께 일해 건축한 작은 마을회관은 오래되어 회관 바로 옆 부지에 2010년경 신축건물을 짓게 되면서 더는 쓰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2015년 양 씨 형제는 30년 된 더이상 쓰임이 없던 평화동 마을회관을 빌려 길종상가와 함께 옛 것을 최대한 살리고 자연스럽게 현대의 쓰임에 맞게 식당으로 바꿨습니다. 한편, 회관 바로 옆에 있던 오래된 감귤 선과장과 부지를 인수해 주차장 등으로 사용하면서 1980년대 그때의 제주도 시골의 평화로운 모습을 그대로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노형

양가형제를 찾는 많은 분을 위해 제주시 노형동에 서비스 스테이션을 추가했습니다. 본점이 30년이 훌쩍 지난 마을회관이라는 공간적 한계를 개선하기 위해 물리적 확장이 필요했고 웹 환경에서의 픽업과 배달수요에 대응해야 하는 시대적 사명이 있었습니다. 브랜드 론칭 5주년에 새롭게 시도하는 양가형제 노형은 전체 조리과정을 모두가 볼 수 있는 오픈 주방으로 설계하여 양가형제가 표방한 버거 철학이 실제로 어떻게 구현되는지를 누구나 직접 확인할 수 있게 설계하였습니다.

모집

평범한 반복을 정성껏 할 수 있는 분 그렇게 함께 발전할 분들을 찾습니다. 학력과 경력을 보지 않으며 성별의 제한이 없습니다. 매일 즐겁게 함께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이메일: ybros4u@gmail.com)